인크래프트 0.15.0 베타빌드 링크


    안녕하세요! 푸루마닌자입니다..!

    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0.15.0 베타빌드 링크 라는 글을 올릴껀데요!

    요즘 들어 마인크래프트 0.15.0 의 업데이트가 이슈지요? 베타빌드 1, 2, 3 ᆞᆞ 등 수 많은 베타빌드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

    제가 지금 리뷰하는 버전은 베타빌드 4입니다. 4 기준으로 설명드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 마인크래프트 0.15.0의 베타테스터가 되려면 테스터 신청을 해야 합니다.

    스터 링크는 댓글에 달아놓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정품이 아니면 테스터가 될 수 없으니, 잘 알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스터를 신청하고 좀만 기다리면 바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안된다고 찡찡거리지 마세요 ㅎ

    ! 그리고 마인크래프트 0.15.0 부터는 로그인을 해야만 마인크래프트 실행이 가능합니다!

    로서 복돌이 조금 줄어들듯 싶습니다 핳핫
    그인 방식은 Xbox 360의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이랑 국적만 잘 속이면 정품도 쉽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신기하게 한국은 잘 안됩니다. 그래서 전 미국 국적으로..

    디어 우리에게 정체를 드러냈습니다 ㅎㅅㅎ

    면창이 조금 바뀌었네요. 설정 버튼이 렐름버튼으로 바뀌었고, 설정 버튼은 결국 언어 선택 버튼 옆으로 갔습니다 ㅠ

    깐.

    름이라니? 0.7.X 버전에 생겨서 빠르게 없어진 그 마인크래프트 렐름 서버가 0.15.0 에 추가 되었습니다.

    렇게 기쁜 순간이 또 있을까요. 포트포워딩 안하고 서버를 열어도 된다니 흑흑

    어보니 테스트 기간에는 공짜랍니다 ㅎ. 끝나면 유료..

    름 서버는 초대장 없이는 다른 사람의 서버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PC에서는 이 방식이 아닌 것 같지만, PE에서는 초대장 방식이랍니다.

    대하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렐름 서버를 추가/수정 할 때 옆에 초대하기 버튼이 있는데, 거기에다가 마크 닉을 집어 넣어주시면 됩니다.

    는 하도 초대를 많이 받았지만, 막상 보면 아무도 안 들어와 있습니다 ;(

    리고 마인크래프트 0.15.0 에서는 vr 어쩌고 기능도 있고, 구름도 더욱 PC처럼 부드러워지고, 그래픽? 이 좋아졌습니다.

    마인크래프트의 버전에선 비교가 안되는 플레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기서 질문..!

    스톤이 추가되었나요?

    A. 보시다시피 이번 베타빌드는 렐름 테스트 용입니다. 아이템은 아무것도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피스톤도요.

    는 이 쯤에서 글을 마쳐야겠네요.

    잘 보셨다면 따뜻한 댓글과 공감을 부탁드리며, 다음 글에서 찾아뵙시다.

    인크래프트 0.15.0 베타빌드 링크

    스팅 끝
    Posted by 핑구핑ㄱ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