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것은 11.8 패치에 출시되는 155번째 신챔프 그웬입니다.
    귀여운 외모와 신박한 컨셉을 가진 그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웬 스토리


    https://www.youtube.com/watch?v=ebizRBhxfkE
    옛날 옛적, 한 재봉사가 사랑스러운 꼬마 인형을 만들었습니다. 이 인형은 주인을 한없이 사랑했죠. 그러나 안타깝게도 비극적인 사건이 일어나 둘은 헤어지게 되었고, 인형은 깊고 깊은 바닷속으로 가라앉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수백 년이 흘렀지만, 인형은 사랑의 힘으로 주인을 다시 만나게 될 것이라는 희망을 잠시도 포기하지 않고 있었답니다.

    그웬의 스토리입니다. 영상에서 보면 영상에서 나오는 재봉사는 비에고의 아내인 '이졸데' 인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졸데가 죽고 그림자 군도 사건 이후로 이졸데의 영혼조각 중에 하나가 들어가게 되어서 만들어진 챔피언 설정 같습니다.


     그웬 스킬

     그웬의 트레일러를 보면 스킬들이 나오는데요. 스킬 설명 드리겠습니다.

    [패시브] - 가위난도질

    그웬의 기본 공격이 적중 시 최대 체력의 일부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그웬은 이 스킬로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량의 7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Q - 싹둑 싹둑!

    기본 지속 효과: 그웬이 적에게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가위질이 1회 중첩됩니다. (최대 4회, 6초 동안 지속)

    사용 시: 중첩된 가위질 횟수를 소모합니다. 그웬이 한 번 가위질하여 마법 피해를 입히고, 중첩된 가위질 횟수만큼 다시 가위질한 후 마지막 가위질로 더 큰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가위질할 때마다 중앙에 있는 적에게는 고정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가위 난도질을 적용합니다.

    W - 신성한 안개

    그웬이 신성한 안개를 소환하여 안개 밖에 있는 모든 적(포탑 제외)으로부터 대상지정불가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이 효과는 5초 동안 또는 그웬이 안개를 떠날 때까지 지속됩니다. 안개 속에서는 그웬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0 (+0.05 주문력) 증가합니다.

    이 스킬을 한 번 재사용하면 안개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그웬이 처음으로 안개를 떠나려고 하면 스킬이 자동으로 재사용됩니다.

    E - 돌격 가위

    그웬이 돌진하며 4초 동안 기본 공격을 강화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은 공격 속도, 적중 시 마법 피해, 사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적에게 처음 적중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0%만큼 돌려받습니다.

    R - 바느질

    첫 번째 사용: 바늘을 던져 적중한 모든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둔화시키며, 가위 난도질을 적용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한 후 6초 안에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적을 적중시키면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최대 2회 추가 사용 가능)

    두 번째 사용: 바늘 세 개를 발사하여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세 번째 사용: 바늘 다섯 개를 발사하여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웬은 현재 출시는 되었지만 글로벌 밴 상태인데요.
    한국 시간으로 금요일부터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두 재밌는 컨셉으로 나온 신챔프 그웬 재밌게 플레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핑구핑ㄱ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