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
    제가 요즘 닌텐도 스위치에 푹 빠져 지내는데요.
    그 중에서도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버전에 빠져서 살고 있답니다.

    그런데 플레이를 하다보니 갖고싶은 포켓몬.. 이로치, 미로치 포켓몬은 시간을 아무리 쏟아도 확률에 맡겨야 한다는 건 비효율적인데요. 그래서 제가 알아본 결과, 에딧몬으로 많이들 얻고 하시던데.. 사이트 이름으로 된 에딧몬, 존불 에딧몬은 아무래도 쓰기 찝찝하잖아요 ? 에딧몬이여도 존재만 가능하면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고 정지 당할 확률도 거의 없다고 들어서 저는 제가 오늘 소개하는 방법으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소개해드리기에 앞서.. “이 방법으로 너무 많은 악용시에 오는 불이익은 책임져드릴 수 없다”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럼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필요한 준비물이 있습니다.
    준비물
    1. 닌텐도 스위치 (또는 라이트) + 소드, 실드 중 하나
    2. 닌텐도 온라인이 되야합니다
    3. 트위치 계정

    이렇게 세 가지만 있으면 무한대로 에딧몬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교환으로 얻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정지 당할 확률은 거의 제로입니다.

    일단 트위치 계정을 가지고 저 위에 분의 방송국 JohnnyCanal의 방송국을 들어가셔서 팔로우를 눌러줍니다.
    < 방송국 바로 이동하기 >

    그리고 거의 대부분 이렇게 방송을 하고 계십니다.
    (안 하고 계실 땐 이 방법 사용불가)
    진짜 어지간하면 계속 방송을 하고 계시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팔로우를 하신 뒤에 저 방송에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들어가준 뒤에 얻고 싶은 포켓몬을 저희가 설정해야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이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이렇게 화면이 뜰텐데요.
    그리고 New team을 눌러줍니다.

    에드 포켓몬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저 포켓몬이라는 칸에 자기가 만들고 싶은 포켓몬을 영어로 적어줍니다. 저는 뮤를 얻고 싶어서 mew를 적었습니다. 소드실드 기준이니까 메가 진화가 되있는 아이들은 선택해도 교환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소드실드에 없는 환상의 포켓몬 또한 얻을 수 없으십니다.)

    만약에 이로치/미로치 포켓몬으로 설정하고 싶으시면
    Details 밑에 버튼들을 누르신 뒤에 레벨, 성별, 이로치 유무를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아, 그리고 아이템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아이템을 지니게 한 뒤에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규토리볼 같은걸 지니고 교환하면 정말 좋겠죠 ?

    Moves에선 기술 설정을 할 수 있는데 저는 딱히 건드리지 않습니다. 개체값도 조정할 수 있지만 저는 방법을 모르고 마구잡이로 조정해버리면 존불로 교환 측에서 거부 당할 수 있으니 그냥 제가 설명 드린 것만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 다음엔 Import/Export 버튼을 누르고 저 글을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 복사한 글을 가지고 아까 말한 방송국으로 다시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trade 를 쓰시고 아까 복사했던 글을 붙여넣기 해줍니다. 그리고 채팅을 보내시면

    그러면 준비가 된겁니다. 저렇게 코드를 보내달라고 하면 성공입니다.

    저렇게 받으시면 미리 통신교환을 준비해줍니다.
    단, 비밀번호를 설정하시고 그 비밀번호를 저 봇에게 알려줍닏다.

    저 봇의 닉네임을 누르면 이런 창이 뜹니다.
    비밀번호를 0912 0912(예시)로 설정하셨으면
    귓속말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귓속말로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적으신 뒤 보내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꼭 하세요. (0912 0912로 설정하셨으면 보내실 때도 0912 0912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이렇기 준비하라고 메세지가 오고 그 밑에는 대기자가 얼마나 남았는지 보여줍니다.
    저는 다섯번째네요. 예상 시간도 알려줍니다.
    제 예상시간은 1.4 분이네요. (이거보단 좀 더 걸립니다.)

    그러고 방에서 대기하시면 교환이 잡히게 됩니다.
    그럼 아무 포켓몬이나 내놓으시면 아까 설정한 이로치 뮤가 교환으로 오게 됩니다.

    이렇게 얻고 싶은 이로치, 실전몬들을 만드시면 됩니다.




    오늘은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에딧몬 만드는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유용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핑구핑ㄱ9